1. 대화 이벤트 저장 구현
2. 스테이지 패턴 구현
3. 플레이어 필살기 구현
4.보스패턴 구현
5.대화구현
6.간단한 스테이지 및 아이템 게이지 구현
'유니티 게임 개발하기 > 2D 게임 개발일지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유니티 - 탄막 슈팅 게임을 만들자 (9) - 배경을 만들 때 필요한 것 (6) | 2015.12.13 |
---|---|
유니티 - 탄막 슈팅 게임을 만들자 (8) - 몬스터를 관리하는 오브젝트 풀링! (0) | 2015.10.02 |
유니티 - 탄막 슈팅 게임을 만들자 (7) UI 만들기 - 상태와 점수 표시 (3) | 2015.09.01 |
유니티 - 탄막 슈팅 게임을 만들자 (6), 충돌, 그 불필요한 연산을 삭제하기. 연출을 사용하자! (1) | 2015.08.09 |
유니티 - 탄막 슈팅 게임을 만들자 (5), 프레임 드랍을 해결하기. (0) | 2015.07.24 |
유니티 (C#스크립팅) - 코루틴이 잘 안 돌아가는 경우들 정리 (0) | 2015.07.17 |
유니티 - 탄막 슈팅 게임을 만들자 (4), Atan을 이용해서 2D에서 lookAt 함수 기능을 구현해보자. (2) | 2015.07.12 |
유니티 - 탄막 슈팅 게임을 만들자 (3), itween 사용하기 (0) | 2015.07.06 |
유니티 - 탄막 슈팅 게임을 만들자(2), 이벤트(Event)와 Delegate 의 사용 (2) | 2015.06.27 |
유니티 - 탄막 슈팅 게임을 만들자(1), Sin(),Cos()과 Mathf 의 사용 (0) | 2015.06.27 |